2017-2 경기꿈의대학 운영관련 안내 및 협조사항 공지(강좌별 담당 강사)
1. 경기꿈의대학 강좌에서 현장체험학습은 불가합니다.
강좌별 지정 요일 및 장소에서 안전하고 유익한 강의 진행이 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.
2. 경기꿈의대학 이수는 공결여부와 상관없이 70%이상의 출석한 경우 이수처리 됩니다.
또한, 9월25(월) ~ 10월9(월), 11월13(월) ~ 11월16(목) 휴강이오니
학생들에게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3. 강좌별 강사 출강부는 작성후, 스캔본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1주차~5주차 진행 : 10월 19(목)까지 제출
- 6주차~10주차 진행 : 12월 4일(월)까지 제출
- 출강부를 기준으로 강의료가 지급되며(5주차씩 2회), 종강 후 원본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9월말, 10월초, 11월 중순 3주 휴강 및 교부금이 늦어지고 있는 관계로 강의료가 5주차씩 지급될 계획임을 양해하여 주시기바랍니다.
4. 또한 강좌별 보조 강사(도우미)를 운용이 필요한 강좌는 (※선택사항으로, 세부사항 별도문의 )
보조강사(도우미)이력서를 9월20(수)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(자유양식),
보조 강사(도우미) 출강부 또한 강사 출강부 제출시 함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보조 강사(도우미) 출강부 제출 방법은 강사 출강부 제출기간 및 방법과 동일합니다.
5. 실습재료비 요청 제출 안내
강좌별 실습재료비가 필요한 강좌의 경우 9월20(수)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,
내부 조정 후 별도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※ 강사 출강부, 도우미 출강부, 실습재료비 요청서는 붙임 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문의사항 : 031-612-9248
- 출강부, 보조강사 출강부, 실습재료비 자료 제출처 : sjh@kookje.ac.kr